맞춤검색

스카이2009. 1. 9. 14:56
출처 ": http://review.cetizen.com/bbs.php?id=mobile&category=&best=&puid=4502&rcat=review&pid=IM-S370&pno=4502&vcat=1&period=&groupid=&where=&keyword=&ikeyword=&orderby=&newwin=0&how=&p=&s=&recnum=&q=view&uid=481295 

루주님 작성글//

이 제품에 대한 의견들이나 제품을 보니깐  DMB지원과 카메라화소 이런 부분을 많이 원하는
 
거 같네요.
 
제 개인적으로는 복합적인 기능을 싫어해서 그런지 디카를 별도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MP3기능 동영상 영화 DMB까지 되는걸 따로 구입해서 사용하다보니  막상 휴대폰을 구입하려
 
하니깐 카메라 기능 솔직히 필요없고 화소가 좋을수록 비싸기만하고 그렇타고 요즘 DMB
 
안딸린 휴대폰도 없고 또 그렇타고 DMB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보고있으니 쓸때도
 
없고 DMB폰기능이 있으면 휴대폰 가격만 올라가고..
 
DMB기능없고 화소가 낮은폰을 보자니 눈에 들어오는 디자인도 없고
 
기능적인 면에서도 떨어지고 결국엔 휴대폰을 1년여동안을 못사고
 
중고 핸드폰을 구입해서 선불폰으로 사용했습니다.
 
막상 제품을 사려보니 돈이 아깝더라구요.
 
그러던중 이번에 제눈에 들어온게 지금 사용하는 S370
 
DMB기능 없어서 조아~! 카메라화소? 그냥 무난해~ 어차피 카메라 기능 쓸일 없을테지만
 
가격? 그런 기능을 낮추다보니 가격도 맘에들고
 
디자인? 제가 1순위로 꼽는게 있다면 다른거 필요없고 디자인입니다
 
이미지 사진으로 볼땐 안땡기더라구요 막상 대리점가서 실물로 보고 만져보니 틀려지더군요.
 
일단 먼저 눈에들어 오는게 액정이더라구요 시원시원해보이는 큼지막한 화면과
 
만져지는 감촉 부드럽고 유연하고 손에서 빠질듯한 미끄러움이 단점이라면 단점? ㅎㅎ
 
이라인으로 들어오는 하늘색불빛 너무 이쁜게 참 매력적이네요.
 
패드도 맘에들고 불들어오는 색상도 예뻐서 저한테는 모든걸 만족 시켜주는 제품 같네요.
 
기능적인면을 굳이 얘기한다면 DMB빼고 카메라화소를 빼고 얘기한다면
 
지금에 나오는 휴대폰들이 기능적인면에서는 다 비슷하지 않은가요?
 
MP3 라디오 전자사전 등등..
 
그리고 저한테 필요한게 네비였는데 이 제품에서 네비를 찾게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저에겐 완벽한 휴대폰이 아닐까라고 생각이 드네요^^;
 
참고로 전 sky제품 처음써봅니다 sky폰 예전부터 잔고장 많고 안좋은 소리만 듣다보니
 
눈이 안갔었는데 지금 sky제품을 쓰면서 만족스러운 절보니 편견은 버려야 하겠더라구요.
 
직접 눈으로 보지않고 써보지는 않고서는 뭐가 좋네 안좋네 이런 평가를 하면 안될거 같네요
 
DMB기능원하시고 카메라화소가 좋은 휴대폰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보고 판단하시면 안될거
 
같네요.
 
정말 자신이 원하고 만족 할 만한 핸드폰이 나올때까지 기다려보심이^^;
 
저는 S370 사려고 1년여동안 꾹 참고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Posted by 사람답게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