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검색

아이폰2009. 1. 1. 13:27

 
         
    내장 카메라와 획기적인 사진 어플리케이션을 탑재했다iPhone은, 사진과의 궁합도 발군입니다. 사진의 촬영과 공유도, 매우 간단.사진을Windows PC나 Mac과 자동적으로 동조 하거나 손가락끝으로 튕기는 것만으로 앨범을 표시하거나 MobileMe 갤러리에서 사진을 직접 공개할 수 있습니다.  
 
     
       
     
 
 
  Click to play iPhone Home Screen features video

Photo 화면의 사용법

데모보기
   
     
     
   
간편하게 촬영.
iPhone의 카메라라면, 손가락끝으로 가볍게 두드리는것 만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찍은 사진은 카메라 롤에 표시되어 컴퓨터에iPhone을 연결하면 자동적으로 동조 됩니다.
 
사진을 동조하기.
사진을 공유.

많은 사진을, 손바닥에 올려 놓아 모두에게 공유합시다. iPhone을 회전시키고, 옆쪽 표시로 전환한다. 손가락끝으로 집거나 밀어 열거나 하는 조작으로 확대, 축소. 손가락끝으로 드러그 해 표시 위치를 변경.사진을 친구에게 메일로 보내거나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거나 MobileMe갤러리에서 공유하거나 여러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존.
Web사이트에서 찾아낸 마음에 드는 사진이나 메일로 받은 중요한 사진은, iPhone의 포토 라이브러리에 보존합시다. 보존한 사진은, 배경화면으로 설정하거나 Web에 공개하거나 친구에게 보내거나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MobileMe.
MobileMe의 멤버가 되면,iPhone과 컴퓨터에 보존한 포토 앨범을 간편하게 공유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람답게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