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검색

아이폰2009. 2. 27. 12:39

본 리뷰에 대한 저작권은 세티즌(www.cetizen.com)에 있으며, 리뷰 Copy 및 게재는 가능하나 출처 명기누락 및 상업적이용 또는 재가공하여 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preview  (1 페이지 / 총 1 페이지)
 
본 리뷰는 총 1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뷰어 : 세티즌 김동우 (kdw@cetizen.com)
 
IPhone 3G Preview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있는 애플, 그리고 그 명성을 가지고 출시된 아이폰이 3G 모델로 출시가 되었다. 세티즌에서 최근 국내 출시에 대한 루머들을 두고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애플 아이폰 3G를 입수, 리뷰 전에 먼저 프리뷰를 통해 아이폰 3G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 보도록 하겠다.
※ 본 프리뷰에 사용된 휴대폰은 해외에서 출시된 IPhone 3G로, 국내 출시와는 연관이 없는 휴대폰입니다.
 
 
디자인
정면은 전작 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폰과 마찬가지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Home 키외에 다른 키 없이, 군더더기 갈끔한 없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좌측면은 벨소리 키와 조절 키가 있으며, 우측면은 키 없이 심플하게 되어 있다.
후면은 애플사 로고와 함께 200만화소 카메라가 배치되어 있으며, 국내의 고스펙 휴대폰이 고화소의 카메라는 기본적인 사양이라고 여겨지고 있는만큼 200만 화소 카메라라는 점이 아쉽기만 하다. 하지만 아이폰은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에 휴대폰을 더한' 기기라는 점을 생각하면, 200만화소 카메라 탑재는 애플 매니아들에게는 큰 단점으로 여겨지지 않을 것이다.
상단은 Sleep/Wake 키와 3.5 파이 스테레오 이어마이크 연결단자와 USIM 슬롯이 있으며,
하단은 마이크와 충전 및 데이터 통신 연결 단자가 있다.
이외 주요 기능
아이폰 3G 홈 화면
 


 
이전 애플 아이폰 2G의 특징이자 애플 MP3 플레이어들의 특장점인 커버 플로우 기능 또한 지원하고 있다.
 
 
아티스트나 장르 리스트와 같은 아이팟의 분류별 리스트 기능도 그대로 지원한다.
전작인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유투브 동영상 서비스와 구글을 통한 지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Wi-Fi를 이용한 다양한 연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계산기, 스케줄러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설치, 운용 할 수 있는 장점과 아이튠즈를 이용한 여러 멀티미디어 컨텐츠들을 다운로드, 재생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iphone 3G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곧 업데이트될 리뷰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 본 프리뷰에 사용된 휴대폰은 해외에서 출시된 IPhone 3G로, 국내 출시와는 연관이 없는 휴대폰입니다.
본 리뷰는 총 1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뷰목차
preview

관련 갤러리 (0)

본 리뷰에 대한 저작권은 (주)세티즌(www.cetizen.com)에 있으며, 리뷰 Copy및 게재는 가능하나 출처 명기누락 및 상업적이용 또는 재가공하여 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Posted by 사람답게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