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검색

아이폰2010. 2. 2. 10:00
1. Codex Europa
  Category: Reference Was: $5.99   (설치시 가격 확인)


몇 일 동안 무료로.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가장 (특유의 중요한 일부의 경우 영어) 오스트리아, 체코,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이탈리아, 폴란드, 포르투갈, 슬로바키아 공화국, 스페인, 스웨덴 등 일부 유럽 국가의 법률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당신은 헌법, 민법, 형법, 노동당 코드, 가치와 같은 조세 법률과 같은 행위 등 중요한 텍스트를 읽을 수있는 세금, 소득세 및 회사 세금 행위, 파산, 무역 및 비즈니스 협회에 관한 법률을했다.
법률에 의해 제공했다 :
독일 : Wolters Kluwer 독일 GmbH를
헝가리 : 복합 Kiadó Kft, Wolters Kluwer csoport
이탈리아 : Wolters Kluwer 이탈리아
폴란드 : Wolters Kluwer Polska
스페인 : 라 Ley, Wolters Kluwer groupo

오스트리아, 체코 공화국, 프랑스, 그리스, 포르투갈, 슬로바키아 공화국, 스웨덴, 체코, 프랑스, 그리스, 포르투갈, 슬로바키아 공화국, 스페인, 스웨덴에 대한 영어 번역의 자국의 법률을 웹 사이트에서 수집했다 - 그들은지도를위한 것입니다. 헝가리어 법률의 영어 번역 복합 Kiadó에 의해 제공했다.
만약 당신이이 나라의 가장 중요한 법칙과 같은 것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eucodex@complex.hu 법적 행동의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포함되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2. iHound: Locate Your Lost or Stolen iPhone

  Category: Utilities Was: $2.99 -->무료(설치시 가격 확인)


이 달 중 10 일간 무료로 시험 기간에 대해서만,
iHound ® 소프트웨어와 함께 귀하의 디지털 생활 보호
iHound 소프트웨어를 찾아 도움을 복구할 수있는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손실이나 아이폰 및 / 또는 아이팟 터치 도난. iHound 귀하의 장치에 내장된 신호의 위치를 결정하는 GPS와 WIFI를 사용합니다. 그 위치는 다음 iHound 서버에보고됩니다. 당신은 또한 장치에 우리의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장치를 모두 실종 경보 밀어 넣기 알림을 보낼 수있습니다. iHoun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고유의 추적을 웹사이트에, 당신은 다음 아이폰 및 / 또는 아이팟 터치의 대략적인 위치 iHound 때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이나 한번 밀어 넣기 알림을받을 사람이 귀하의 장치를 깨우고 추적할 수있습니다. iHound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우리의 커뮤니티에 가입 오늘은 여러분의 디지털 삶을 통제할 수 복용 시작합니다.

무료 10 일 iHound 2월에만 무료로 오늘은 그것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귀하의 무료 사용 기간이 끝나기 전에, 우리 알림 이메일에 대한 귀하의 무료 사용 기간이 종료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경고를 보내드립니다 ... 그럼 단순히 $ 1을 오른쪽에서 지속적인 서비스를 iHound, 한 달 이내에 애플 리케이션, 그리고 아이폰의 보호를 시작 / 모바일 장치를 일년 내내 미만을 구독할 수도있습니다.

새로운이 버전에서는 : 밀어 넣기 알림 및 경고 소개 :

* 새 iHound 소음 알리미와 통신 장치를 분실하거나 도난, 모두 귀하의 장치가 분실되거나 도난 알립니다.
- 큰 소리 알람과 권위적인 목소리와 함께 6 소리에서 선택할 수있습니다.
- "조난"귀하의 아이폰에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없습니다 알람 메시지를 잃었 보낼 수있습니다.
* 알람 소리도 하나의 반지를 볼륨이 낮게 설정되어있습니다.
* 찾으려면 능력 향상 - 만약 전화를 할 때 알림에 오면, 유휴 상태이고 누군가가 귀하의 휴대 전화와 함께 다음 iHound 자동으로 열립니다 슬라이더 알람을 중지 슬라이드와 귀하의 휴대 전화를 추적합니다.
사용자 정의 밀어 넣기 알림을 보내기 * - 함께 알람 통지, 당신은 또한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있습니다. 네, 자신이나 우리의 웹 사이트에있는 템플릿에서 선택을 만듭니다.


향상된 위치 : 응용 프로그램지도 *에 미리 위치에 그것을 밖으로 체크, 정말 멋지다하실 수있습니다!
* iHound 서버로 전송을보다 안정적인 타이밍. * 위치 및 전송을 할 때 계속 전화가 유휴 상태입니다.
구성 설정 :
* 설정 위치 전송 주파수
* Spoof 화면 (화면이 메인 화면 iHound 덮으면 사람들이 그것을 실행하고 귀하의 휴대 전화 위치 추적) 몰라
응용 프로그램 가입 있음 :
* 이제 웹 애플 리케이션 내에서 직접 추적 서비스에 대한 가입 iHound 확장할 수있습니다. (당신은 10 일간 무료로 웹 추적 서비스, 그럼 애플 리케이션 내에서 후속받을 확장을 구입할 수있습니다.)
단순히 애플의 아이튠즈 스토어를 통해 응용 프로그램 iHound 소프트웨어 아이폰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무료 소프트웨어 iHound www.ihoundsoftware.com 계정에 가입 (또는) 귀하의 아이폰을 보호하고 시작 및 / 또는 아이팟 터치를 즉시 귀하의 계정을 사용하여 기존의 iHound!


3. Satisfaction Remote
   Category: Reference Was: $1.99( --> 무료 (설치시 가격확인)


만족도 원격, "사람들은 전원 고객 서비스 만족 해와 상호 작용하는 아이폰 애플 리케이션입니다."

만족 (getsatisfaction.com) 잡아와, 그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최대한 활용할 어디로 실제 기업들이 고객을 격려하는 사람이 도움이 커뮤니티입니다.

특징 :
* 회사, 제품, 사람 찾기
* 읽기 제목 찾기
* 로그인 OAuth (경유)
* 주제 시작
* 사진 업로드
* 회신 주제에, 나도, 그리고 댓글

더 많은 스크린샷 : http://satisfactionremote.com

4. The last soldier (설치시 가격 확인 )
  Category: Games > Action Was: $1.99 --무료


마지막으로 군인, 총격전 서바이벌 게임, 특히 아이폰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원수의 모든 종류의 앞에 있음, 거기에 단순히 우리의 마지막 병사의 생존과 승리를 위해 싸우는가없습니다. 자, 우리가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게임 특징 :

다양한 원수를 원수의 각 종류의 공격 모드에주의하십시오.
좋은 많은 총기를 선택할 수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잘 맞는 무기를 선택하십시오.
소품의 상당수가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습니다 당신은 애들을 데리러 위해서 최고의 노력합니다.

운영 팁 :

G 조 경기를 적용 방향 제어를위한 센서. 클릭하여 화면에 총알이 발사 (총알을 통해 지속적인 해고 당할 수있는 긴 누름).
저기 특히 인터페이스 제어 및 규제 당신을 위해 가장 편안한 작업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타 http://freeappalert.com/을 참조하세요
Posted by 사람답게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