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검색

애니콜2009. 3. 9. 12:53
본 리뷰에 대한 저작권은 세티즌(www.cetizen.com)에 있으며, 리뷰 Copy 및 게재는 가능하나 출처 명기누락 및 상업적이용 또는 재가공하여 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SCH-W740 preview  (1 페이지 / 총 1 페이지)
 
본 리뷰는 총 1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뷰어 : 세티즌 고건 (gun@cetizen.com)
 

 

이번에 소개할 휴대폰은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한 SCH-W740으로 햅틱2(SCH-W550), 캔유파파라치(CanU801ex)의 500만 화소보다 더 커진 화소수를 자랑한다. 단지 화소수 뿐 아니라 국내 최초 기능인 자동 장면과, 영문인식 등 카메라 특화 기능이 적용 되었는데, 과연 어떤 휴대폰인지 세티즌 프리뷰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자

 
 

정면에는 3.3 Inch 262K Color WVGA TFT Touch LCD이 큼직하게 배치되어 있고 상단에 영상통화용 카메라, 하단에는 취소, 통화, 통화종료/ 전원키가 배치되어 있다.

 
 
후면의 모습은 햅틱온과 같이 삼성카메라 블루와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고, 중앙에 위치한 T로고는 후면부의 카메라의 디자인과 맞지 않게 다소 크지 않나 생각된다.
고휘도의 제논 플래시를 탑재하고 있는데, 보통 플래시의 위치가 사이드 혹은 렌즈 위쪽으로 배치 된 것과는 다르게 다소 독특한 위치에 배치되어 있다.
 
 
측면은 크롬느낌의 몰딩과 검정 색상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마치 햅틱2와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고 뒷면으로 렌즈 부분이 약간 돌출해 있지만 햅틱온과 같이 손잡이 부분의 돌출은 없다.
좌측면에는 조절키, MICRO SD슬롯과 홀드키 그리고 멀티태스킹 키가 배치되어 있고, 우측면은 지상파 DMB안테나와 카메라 키만 위치해 깔끔한 모습이다.
 
 
SCH-W740은 이어마이크/통합 20핀 충전 단자가 햅틱온과 같은 위치인 상단에 배치되어 있다.
 
 
WVGA의 확대 화면 모습으로 상당히 또렷하고 선명한 모습이지만 화면으로는 표현이 어렵다.
 
 
바탕화면의 모습은 햅틱, 햅틱2와 비슷한 모습이지만 아이콘이 약간 변형 되었고, 우측면의 메뉴화면은 햅틱온과 동일한 퍼스널 ui의 변형인 걸 알 수 있다.
 

 
기본메모리는 약350mb로 내장 메모리의 용량은 크지 않은 편이다.
 

 
SCH-W740은 800만 화소의 고화소로 인해 사진촬영시 딜레이가 길 것으로 생각 했으나 실제 촬영시 딜레이는 거의 없는 편으로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와 거의 비슷한 처리 속도를 보여줬다. 사진 크기는 총 10개를 지원하고 있고 장면모드에 국내최초로 적용된 자동선택 메뉴가 있다.
 
 
SCH-W740 원본 사진 링크
 
 
 
 

 
본 리뷰는 총 1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리뷰에 대한 저작권은 (주)세티즌(www.cetizen.com)에 있으며, 리뷰 Copy및 게재는 가능하나 출처 명기누락 및 상업적이용 또는 재가공하여 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Posted by 사람답게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