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검색

싸이언/뷰티폰2009. 1. 1. 12:18

안녕하세요..^^

뷰티를 쓰다가 노래를 듣고 싶어 알게 된 Tip을 알려 드릴께요.

일단 무족건 이동식 메모리가 있어야 하고요. 기존에 있는 용량으로는 듣기가 좀...

참고로 전 SKT 사용자이고요.. 멜론에 가입 되어 있어야 합니다. 멜론에 가입 안되신 분들은 가입을 하세요.

리고 또 한가지 멜론 플레이어 3.0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그 다음은 뷰티폰에서 밧데리를 빼시고 이동식 메모리를 뷰티폰에 넣고 빼낸 밧데리를 넣어주세요. 폰의 뚜겅을 닫습니다.

그 다음은 핸드폰과 노래파일을 연결하는 SKT통합 USB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멜론 플레이어창 맨아래 왼쪽으로 보시면 MP3휴대폰▲<= 이걸 클릭하시면 SK통합드리이버 설치하기가 오른쪽에 있습니다.

그거 클릭하셔서 다운받아 설치하세요.

지금까지는 핸드폰과 멜론 플레이어와 연결해 주는 주 장치를 설치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 이제부터 잘 따라 하셔야 합니다.

다운 받아 놓은 MelOn Player을 실행시키면 멜론 플레이어가 바탕화면에 뜨는데

멜론 플레이어 맨 위에 Menu 누르면 주루룩 창이 내려 올꺼예요. 그럼 일곱번째 DCF컨버팅을 찾아 누르면

그럼 플레이어 안에 오른쪽 막대기바를 맨아래로 내리면 DCF컨버팅하시려면 클릭하세요! 하고 화살표가 나타나있는

아이콘을 누르세요. 그럼 창하나 뜰거예요.
저작권 경고문하고 그 아래 DCF 컨버팅 이란? 설명되어있고요 그 아래 보시면 MP3선택파일: 네모칸 옆에 열기 나오져?

그럼 열기를 클릭해 볼까요? 그럼 또하나의 창이 뜰겁니다. 이건 바로 본인들이 다운받아 놓은 MP3파일을 찾으라는 말이예요.
그럼 폰에 넣을 MP3파일을 찾아 클릭해서 열기 버튼을 누르세요. 전 요즘에 뜨는 빅뱅의 붉은노을을 선택해서 열기버튼을 눌렀더니 그 네모칸 안에 그 파일이 쏙 들어가 있는걸 확인 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 다음은 그 밑에 확인 버튼을 누르시는겁니다. 그럼 변환하는 DCF 파일 세부 정보를 입력하세요. 라는 창이 나오는데 아무것도 만지지 마시고 맨아래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DCF파일 변환에 성공하였습니다. 라는 창으로 바뀔거에요 그럼 또 다시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MP3파일이 DCF파일로 변환 되어 아이콘이 바뀌었을거예요. 바뀐 파일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mp3안에서 확인해 보세요.)

자 바뀐 변환파일을 따로 저장을 해서 필요시때마다 멜론 플레이어에 Now PLaying안에 변환된 파일을 끌어다 넣고  순서대로 체크하시고 핸드폰에 USB연결하고 전송아이콘 눌러서 사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변환된 파일을 휴대폰에 전송이 다 될때까지 USB를 빼면 안됩니다.

노래 넣은것 들으려면 컨텐츠보관함 클릭하시면 뮤직 보관함 안에 들어가 있으니 참고로 하십시요.


Posted by 사람답게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