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검색

오늘 MICRO SD카드 사서 밤새면서 (내일 휴가 복귀해야되서 전 쿠닌 입니다 군인!)

노래, 동영상 넣고 있습니다

 

처음에 메모리 카드 넣는 것 부터 시작해서

노래, 동영상 넣기 참 쉬운게 없었죠

 이제 인코딩 중인 영화만 넣으면 끝~ 입니다(영화는 눈먼자들의 도시 ㅋㅋ)

 서두가 길었는데

 

동영상 넣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우선 SD 메모리 카드는 낀 상태에서 (컴퓨터에는 연결시키지 마세요! 화면켜져서 베터리 나갑니다)

1. SKIM 파일 변환하기

SK 텔레콤 으로 동영상 넣을때는 SKM 파일로 꼭! 변환시켜야 볼수있읍니다

우선 프로그램은 곰인코더 또는 3gp 를 받아서 쓰시면 되는데

곰인코더는 검색!, 3gp는 궁금하시면 쪽지로 보내드릴게요 ㅎ

 

이렇게 해서 변환된 파일이 나올겁니다

 

2.핸드폰에 넣기

우리가 쓰고 있는 LG Mobile sync 프로그램 시켜서

동영상을 넣어서 재밌~게 보시면 됩니다  

 

설명이 자세한 것은 아닐겁니다

처음이라 힘드시겠지만

http://cafe.naver.com/lghsdp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833

 

이쪽 열으시면 저보다 아~주! 자세하게 설명 나올겁니다

(맨처음에 복사할려는데 카페가입을 해야되서 그냥 제가 쓰는거에요)

 

그리고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쪽지 보내주세요

제가 알려드릴수 있는 한 알려드립니다

 

아! 제가 군인이라서(어짜피 말년 ㅋㅋ) 내일 휴가 복귀하고

1월2일 전역입니다 쪽지 답변은 2일 이후에 해드릴게요


Posted by 사람답게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