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검색

멀티테스킹
 
 
멀티테스킹은 SKT 통합 UI에서 지원하는 멀티테스킹 메뉴로 구성 되어 있다.
 
LG-SU100 입력방식
 

 
키패드 입력을 비롯한 키보드 입력, 연속 필기, 박스 필기, 스크린 입력을 텍스트 입력시 대부분의 메뉴에서 지원하고 있으나, SKT 통합 메시지에서는 스크린 입력을 지원하지 않아 자주 사용하는 문자 메시지 입력시 풀 터치 스크린이 주는 장점을 잘 활용하지 못하고 있어 아쉬움을 주고 있다.
 
야간 모드와 전원 절약 모드
 
 

야간모드는 조도가 내려가는 시간대에 최대 밝기를 필요하지 않는 시간임을 감안하여 적정 밝기를 유지해 주는 모드이고, 전원 절약 모드는 효과음이나 터치 시 발생되는 진동 피드백 등을 실행하지 않고 화면 밝기도 최소로 하여 배터리 소모량을 최소화 시키는 모드이다.

그리고 야간모드나 전원 절약 모드 시 화면 밝기는 많이 줄어들어 어두운 편이나 실내 사무실 환경을 제외한 실외 주·야간에서는 화면이 어두워 휴대폰 사용에 어려움을 줄 정도의 화면은 아니여서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쓰기 원하는 사용자에게 알맞은 모드이다.

 
메뉴
 

 
간편 메뉴 및 SKT 통합 UI를 지원하지만, 메뉴 컬러와 스타일을 선택 할 수 없고 블랙 UI로 고정되어 있어 메뉴 선택의 폭이 좁은 편이다.
그러나 블랙 UI를 사용하게 되면 화이트 UI를 사용했을 때보다 AM OLED의 배터리 소모량이 60%정도 감소한다는 점에서 메뉴 선택이 없는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다.
 
대기화면
 

 
일반적인 CYON 대기화면을 비롯한 프랭클린 플래너, Photo Wallpaper, Hello UI, Wise Saying 등을 설정 할 수 있으며, 시계, 달력, 일정, 바탕 메모를 선택하여 사용 할 수 있다.
 
글씨모양
 

 
인연체, 회상체 등의 10가지 글씨체를 지원하며 크기 조절 및 다양한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게임
 



 
LG-SU100은 뇌온, 톰슨&터치, 틀린 그림 찾기의 3가지 게임을 내장하고 있다.
 
다이어리 기능
 

 
지하철 노선도
 
 
전자 계산기
 
 
단위 변환기
 
 
세계시간과 스톱워치
 

 
비밀수첩
 
 
그림메모
 
이외에도 전자사전, 음성메모, D-Day, 비행기 모드, T 부가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Posted by 사람답게 살자